티스토리 뷰

일상 생활

msvcp140.dll 다운 및 오류해결하기

딸기맛쿠키 2017. 1. 18. 20:41

안녕하세요. 오늘은 msvcp140.dll 오류로 인해 프로그램의 실행이 안되거나 게임 실행이 안될때 해결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msvcp140.dll 에러는 보통 게임 패치를 하거나 컴퓨터 포맷을 하셨을때 빈번하게 일어나는데요.





한가지 게임을 예를 들자면 리니지 게임은 다들 익숙하게 아시죠? 리니지 게임을 패치하거나 새로 설치하셨을때도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갑자기 msvcp140.dll 오류가나면 당황하지마시고 아래 설명을 따라해주시면 쉽게 해결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직접 URL을 입력시키지 않아도 네이버나 기타 검색창에 마이크로소프트만 입력을 하셔도 microsoft 공식 홈페이지에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visual studio 2015" 를 검색 합니다.





"visual studio 2015 재배포" 가 보이실텐데요. "visual studio 2015 재배포" 를 선택해 줍니다. 

 

 

"Visual Studio 2015용 Visual C++ 재배포 기능 패키지" 를 선택합니다.

 

 

"다운로드" 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vc_redist.x64.exe""vc_redist.x86.exe" 이 보이십니다. 현재 사용하시는 윈도우OS 운영체제에 맞게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 윈도우7 32비트, 윈도우XP : vc_redist.x86.exe

 

- 윈도우7 64비트, 윈도우8  : vc_redist.x64.exe

 

이제 해당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시고 msvcp140.dll 오류로 인해 실행되지 않거나 동작하지 않았던 파일을 실행해봅니다. 정상적으로 동작하시나요? 컴퓨터를 사용하면 설치가 꼭 필요한 파일들이니 보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msvcp140.dll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들 답답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풀리셨나요? 풀리셨다면 다행이네요. 다음에는 좀 더 나은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