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보드 레지스트리 설정 적용 및 다운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은 키보드 오류에 대해서 써보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좀 더 간편하게 키보드 레지스트리 실행 만으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키보드 레지스트리 파일을 열어보면 반응속도 설정도 함께 있더라구요. 원래는 FPS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통해 이것저것 수동으로 설정하시지만 가볍게 사용하시는 분들은 키보드 레지스트리 파일을 다운 받아 실행하여 적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파일을 다운받아 마우스 우클릭 하시면 이미지와 같은 메뉴가 보입니다. 해당 화면은 OS가 윈도우7 기준입니다.

 

키보드 레지스트리 다운 :  키보드레지스트리.reg

 

 

메모장을 눌러 확인해줍니다.





파일을 실행하면 모든 레지스트리 실행의 경우 보안 경고 창이 발생합니다. 이는 게시자나 출처를 알 수 없어서 팝업창이 발생하는 것이니 무시하시고 실행을 눌러줍니다.

 

 

실행을 누룹니다.

 

위와 같은 이미지가 발생할텐데요. 표시된 부분의 첫줄과 두번째줄은 무시하시고 세번째줄의 "KeyboardSpeed"="48" 이부분이 키보드 반응 스피드입니다. 보통 "35~48"이 적당하니 참고사셔서 취향에 맞게 설정하시고 저장하시면 되겠습니다. 이후 해당 파일을 "실행"하여 적용하시면 됩니다. 실행시 위에 발생했던 경고 창이 발생하는데 무시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키보드 레지스트리 설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잘 적용 되셨나요? 이부분은 키보드가 자동실행 안되시는분들도 해당 키보드 레지스트리를 실행해주시면 대항 문제가 해결됩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