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생활

vb6ko.dll 다운 및 오류해결하기

딸기맛쿠키 2017. 1. 12. 19:31

안녕하세요. 오늘은 vb6ko.dll 다운vb6ko.dll 파일 오류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이나 기타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다보면 가끔 The language Dll 'vb6ko.dll' could not be found 라는 메세지가 발생하는데요.





 이 메세지는 VB6KO.DLL가 파일이 손상이 되었거나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로 인해 삭제가 되었을때 발생합니다. 이럴때 당황하지 마시고 vb6ko.dll 파일을 해당 폴더로 이동만 해주면 간단하게 해결이 됩니다. 본문에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해당폴더로 옮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VB6KO.DLL 오류가 발생하여 정말 고생들이 많으신데요. 아래 vb6ko.dll 파일을 다운받아 저장해주시고 사진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VB6KO.DLL

 

 

 

 

vb6ko.dll 파일을 기억하기 쉬운곳에 저장을 하신 후





내컴퓨터 또는 탐색기를 실행하여 windows 폴더를 엽니다.

 

 

 

windows 폴더 안에 System32라는 폴더가 있는데 이곳은 여러모로 여러 "dll" 파일들이 모여 있는 곳이니 "dll" 문제로 인해 오류가 일어나면 이 폴더안에서 해결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게임을 즐겨하시는분들은 저 폴더를 자주(?) 이용하실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오류 해결에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이제 해당 파일을 복사하는 일만 남았는데요. 여기서 주의 하실점은 자신이 사용하고있는 윈도우 OS 운영체제에 맞게 vb6ko.dll 파일을 복사해주셔야지 정상적인 작동을 합니다. 아래와 같이  운영체제에 따라 폴더가 다르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윈도우7 32비트, 윈도우XP = C:\Windows\System32

 

- 윈도우7 64비트, 윈도우8 = C:\Windows\SysWoW64

 

 

위 사진과 같이 설치된 OS 운영체제에 맞게 vb6ko.dll 파일을 해당 폴더안에 복사 해주시면 됩니다. 이상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네요. 이제 오류로 인해 실행 되지않았던 실행 파일을 실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작동하시는 모습이 보이실겁니다. 오늘은 vb6ko.dll 파일 오류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이처럼 간단한 작업으로도 오류를 해결할 수도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엔 좀 더 나은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