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생활

무료궁합 보기

딸기맛쿠키 2017. 1. 13. 00:02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궁합 보기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면서 많은 인연의 사람들과 만나게 되어있는데요. 누구나 한번쯤은 몹시 궁금했을법한 궁합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무료궁합사이트"를 설명드리려 합니다. 집신도 짝이 있듯이 언젠간 결혼을 하게되고 커플궁합을 보게 되는 인연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궁합이 안좋게 나왔다고해서 헤어지거나 하면 안된다는것쯤은 다들 알고계시죠?^^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 갈지도 모르는데 궁합에 의존한다는건 어리석은 짓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재미로 보는 궁합 목숨걸지 말고 우리 한번 무료 사주한번 보러 가봅시다.

 

 

주로 네이버를 이용하실텐데요. 네이버에 "신한생명"을 검색해 줍니다.

 

 

 

위 사진에 표시된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접속하시면 우측 하단에 "생활서비스"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들어가서 아래 사진과 같이 "운세/사주"를 클릭 합니다.

 

 

 

 

다음 "프리미엄 궁합보기"를 누르시면,

 

 

 

 

짜잔~ 아래와 같이 "*본 운세는 무료서비스 입니다."라고 설명되어있네요.

 

 

여기서 보이시는 메뉴대로 작성하시고 "운세보기"를 하면 됩니다.^^





오늘은 재미로 보는 운세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모두 운세/사주를 믿으시는 편인가요? 저는 어느정도는 믿어도 좋다고 봅니다. 사람은 혼자 살아 갈 수 없다고 하잔아요. 어디든 어느 한곳에 의지 할 곳을 찾는다고 합니다. 저또한 마찬가지구요. 그래서 신들을 믿는 사람도 있고 점을 보는 사람이 있는것 같습니다. 무엇이든 과하면 독이되듯이 어느정도 재미로만 믿어주면 스트레스도 풀고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남은 하루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